어젯밤 전 세계 투자자가 숨죽이고 기다린 엔비디아 실적이 드디어 나왔습니다. 결과는 한마디로 "다 이겼다"였어요. 그런데 정작 주가는 시간외 거래에서 살짝 빠졌습니다. 분기에 81조원을 벌고도 왜 주가가 떨어졌을까요? 그리고 이게 삼성전자·SK하이닉스 같은 우리 반도체 주식엔 어떤 신호일까요?[핵심 요약]· 엔비디아 1분기 매출 81.6조원(816억 달러), 1년 전보다 +85%· 핵심인 데이터센터 매출만 75.2조원, +92%로 거의 두 배· 다음 분기 가이던스도 91조원으로 시장 기대치를 훌쩍 넘김· 그런데도 시간외 주가 약 -0.7%… "좋은 뉴스는 이미 다 반영됐다"는 평가무슨 일이 있었나한국시각 21일 새벽, 엔비디아가 회계연도 1분기(2~4월) 실적을 발표했습니다. CNBC와 인베스팅닷컴 보도..